본문바로가기 3.135.231.36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공식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 안내
작성일 : 2021/04/22 작성자 : 대학혁신사업단 조회수 : 1636
대학혁신지원사업 공식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 안내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홍보영상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아래와 같이『대학혁신지원사업 공식 홍보영상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방송, 영상, 예술, 디자인, 미디어, 애니메이션 등에 관심 있는 학생 및 교직원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 모 명 : 대학혁신지원사업 공식 홍보영상 공모전

2. 참여대상 : 대학혁신지원사업 143개 회원교의 대학(원)생 (재학생) 및 교직원

3. 공모주제 :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소개 및 홍보

4. 참가자 구성
  - 학생부 : 팀(2~4명) 지원 권고
  - 일반부(대학원생 및 교직원) : 개인/팀 자율 선택 지원

3. 접수기간 : 2021년 5월 3일(월) ~ 5월 28일(금) 18:00

4. 출품 규격
  - 파일형식 : mp4, mov, avi, mpeg, wmv 등
  - 영상형식 : 바이럴, 인포(모션)그래픽, 라인드로잉, 인터뷰 등 자율형식
  - 해상도 : HD(1280 X 720), Full HD(1920 X 1080) 이상
  - 작품분량 : 3분 이내 권장

5. 접수방법 : 지원서 작성 후 아래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 제출(uispc@pusan.ac.kr)
  - 제출서류 : 파일명 및 제목: (홍보영상 공모전)대학명_제출자(팀)명

※ 1차 심사 통과 대상자의 경우, 추가 제출서류 및 원본파일 제출 별도공지 예정

연번

제출 서류

비고

1

공모신청서 1

서명 필수(대표 작성)

2

개인정보제공 및 수집·이용 동의서 1

동의 및 서명 필수(구성원 모두 작성)

3

서약서 1

서명 필수(대표 작성)

4

재학(재직)증명서 1

발행일: 2021 3월 이후

(구성원 모두 제출)

5

영상파일

이메일 첨부파일로 발송

※ 서류는 연번 순서대로 스캔하여 1개의 PDF파일로 제출함(동영상은 별도 첨부)

6. 시상 내역 : 총 상금규모 1,000만원
  - 최우수상 : 500만원 / 전체 1명(팀)
  - 우 수 상 : 300만원 / 전체 1명(팀)
  - 장 려 상 : 100만원 / 학생부 1팀, 일반부 1명(팀)
   ※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최상단 이동 버튼